대박유머 모음

[오늘의 대박유머모음] ㅋ 분홍돼지... #강남당 #유머

venhuh 2012. 1. 4. 22:28
[ 오늘의 대박유머모음 ]
*제가 웃은 유머만 엄선해서 올립니다. 안웃기시면 유머코드가 저와 다른겁니다.^^;
......................................................................................................................



#1 분홍돼지..
#2 PD의 도발: 마지막 표정 압권! 대박~ ㅋㅋㅋㅋ




#3 숨겨진 진실..




#4 끝말잇기..

女- 끝말잇기 하자
男- 그래
女- 끝말잇기
男- 기사
女- 사주
... 男- 주사
女- 사각형
男- 형사
女- 왜 "사"로 끝나는 단어들 뿐이야!?
男- 어쩔 수 없잖아…네가 "사랑해"라고 말해줬으면 하는걸
女- 엣!? 그럼…사, 사랑해///
男- 해질녘



...


오늘의 대박~유머! ㅋㅋ 어떤 유머가 가장 웃기셨나요? 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