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유머 모음

[유머] 나도 울었다... #강남당 #추천유머

venhuh 2012. 1. 1. 23:30

*제 블로그에는 제가 웃은 유머만 엄선해서 올립니다. 안웃기시면 유머코드가 저와 다른겁니다.^^
............................................................................



나도 울었다.



1.


나 : 수면제 좀 처방해주세요

의사샘 : 무슨일이신지?

나 : (아무말없이 트리를 가리킨다.)




....................의사샘도 울고 나도 울고 간호사도 울었다...



2.

면접관 : '학창시절 가장 후회하는 일이 있습니까?'

학생 : '여자관계입니다.'

면접관 : '무슨 일이 있었나요?'

학생 : '아무일도 없었습니다.ㅠ'




..........................면접관도 울고 나도 울었다.


3.


친구가 개를 샀다기에 놀러갔다.

아직 어린 강아지였다. 그런데 암컷이었다.

나는 친구에게 물었다.

"암컷은 비싸잖아. 왜 수컷으로 안샀어."

친구는 말했다.

"개라도 암컷으로 있고 싶었어."



친구도 울고 나도 울고 개도 울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