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관심사/해외토픽&이슈

명차의 굴욕? 티코에 끌려가는 페라리, 인터넷 화제

venhuh 2008. 2. 23. 03:21

명차의 굴욕? 티코에 끌려가는 페라리, 인터넷 화제

2008년 2월 22일(금) 10:38 [팝뉴스]



해외 인터넷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이다.

'페라리 F430'이 작동을 멈췄다. 고장 났거나 기름이 떨어졌을 것이다. ‘슈퍼카’라도 이런 경우에는 다른 차의 도움을 받을 수밖에 없다.

작은 차 한 대가 페라리를 끌고 간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그 작은 차는 바로 ‘티코’이다.

해외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사진은 루마니아의 수도 부쿠레슈티에서 촬영되었다고 알려졌다.

두 남자가 티코를 밀고 다른 남자는 페라리를 민다. 티코와 페라리는 연결이 되어 있다. 난감한 상황에 빠진 페라리는 티코 덕분에 길가로 옮겨질 수 있었다. 티코의 승리이자 페라리의 굴욕 사건이다.

(사진: 해외 인터넷 사이트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티코 vs 페라리 사진)

이상범 기자

......

ㅋㅋㅋ 아이러니한 상황이군요. 묘한 웃음을 배어나오게 하는 장면...
티코 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