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으로 떠나는 추억여행사

I Have A Dream...

venhuh 2013. 11. 26. 03:54

음악으로 떠나는 추억여행...


I have a Dream..

ㅇㅇㅇ

ㅇㅇㅇㅇ


I Have A Dream- Amanda Seyfried (Mamma Mia)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I believe in angels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I believe in angels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I have a dream, a fantasy
To help me through reality
And my destination makes it worth the while
Pushing through the darkness still another mile

I believe in angels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I believe in angels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I believe in angels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I believe in angels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에게는 꿈이 있고 부를 노래가 있어요
꿈과 노래는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돼요
동화 속의 경이로운 장면을 이해한다면
비록 실패를 한다고 해도 당신은 미래를 꿈꿀 수 있어야 해요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내가 보는 것마다 무엇인가 좋은 점을 찾아내요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나는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되면
냇물을 건널거예요 나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나에게는 꿈과 환상이 있어요
이런 것들은 현실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어줘요
반면에 목적지가 분명할 때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힘이 가치를 발휘하게 됩니다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내가 보는 것마다 무엇인가 좋은 점을 찾아내요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나는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되면
냇물을 건널거예요 나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냇물을 건널거예요 나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나에게는 꿈이 있고 부를 노래가 있어요
꿈과 노래는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돼요
동화 속의 경이로운 장면을 이해한다면
비록 실패를 한다고 해도 당신은 미래를 꿈꿀 수 있어야 해요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내가 보는 것마다 무엇인가 좋은 점을 찾아내요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나는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되면
냇물을 건널거예요 나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냇물을 건널거예요 나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












#하루..


새벽 4시가 가까워지는 시간..

오늘도 어김없이 바쁜 하루를 보냈다. 한주중 가장 바쁜 월요일. 

하루가 또 이렇게 지나고, 

이제 몇시간 후면 또 새로운 하루가 열릴 것이다. 


2시 넘은 퇴근시간에도 즐거운건.. 내가 하고 싶은, 내가 해야 할 일이 있고,

내가 이루어야 할 꿈,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희망'이 있기 때문이다.



..

머지않은 어느 날,

나는 누군가에게 천사가 되어 줄 것이다

내 상상속의 그녀가 언젠가는 꼭 이루고 싶은 꿈을 도와 

그녀의 꿈을 이루어 줄..


내게는 오랫동안 간직해 오던 미래에 대한 꿈과 환상이 있다

오랜 세월동안 잊혀지지 않는 그 꿈은 

지금의 이 현실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된다


아무리 현실이 어렵고 힘들고 지치고 쓰러져 넘어질지라도

내가 가야 할 목적지가 분명하기 때문에 


이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힘이, 언젠가는 가치를 발휘하게 될 것이다



내게는 꿈이 있다. 그리고..



...



ㅡ 마이스토리 / mystory.kr ㅡ




..

http://on.fb.me/142L44g 

반응형

'음악으로 떠나는 추억여행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사는 이유...  (0) 2013.12.07
오늘은...  (0) 2013.11.27
님은 먼 곳에...  (0) 2013.11.24
생각이 나...  (0) 2013.11.24
The Phantom Of The Opera..  (0) 2013.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