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관심사/레저&스포츠

미국 초호화 캠핑카,'호텔이야, 차야?'

venhuh 2008. 1. 6. 04:33
미국 초호화 캠핑카,'호텔이야, 차야?'
[마이데일리   2007-10-15 15:41:35] 

[마이데일리 = 안효은 기자] 최고급 호텔을 연상시키는 초호화 캠핑카가 화제다.

최근 미국 동영상 커뮤니티 사이트 '메타카페'(www.metacafe.com)에는 호텔 스위트 룸을 방불케 하는 캠핑카를 찍은 동영상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눈길을 잡았다.

이 캠핑카에는 베이지색의 고급스런 내장재에 거대한 침대와 홈씨어터가 갖춰진 커다란 방 2개와 샤워시설이 완벽히 설비된 우아한 욕실, 푹신한 소파와 테이블이 놓여진 거실 등이 갖춰져 있다.

또한 차체가 워낙 커 스포츠카 한 대를 보관(?)하고 다닐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영상을 올린 Nattama라는 네티즌의 설명에 의하면 이 차는 세상에서 가장 고급스런 차로 이 버스에서라면 럭셔리한 삶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저 차를 얼른 훔치자" "정말 놀라운 차다" "저런 차 하나만 있으면 좋겠다." "집을 사는 가격과 비슷하다면 집대신 이 차를 사겠다"등 감탄을 금치 못하는가 하면, 한편에서는 "방과 거실은 각각 다른 차량에서 찍은 것들이다" "이런 차는 존재하지 않는다" 등 차명이나 제조사 등에 대해 알려진 바가 없는 것을 두고 동영상이 가짜라는 주장도 나오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호화캠핑카가 소량 제작돼 로버트 드니로 등의 할리우드 배우나 갑부들에 의해 실제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최근 미국 동영상 사이트 메타카페에 올라와 화제가 된 초호화 캠핑카 외관(위) 내부모습(아래) 사진=메타카페]

(안효은 기자 pandol@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