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관심사/하드웨어기기

드디어 장만한 무선레이저마우스~!!!

venhuh 2008. 1. 12. 14:31
전자상가에서 산 물건이 필요없게 되서 환불하기도 그렇고, 다른 제품으로 바꾸려고 다시 방문..
원래는 메모리나 하드를 업글하려고 했었는데, 매장에서 한눈에 확 들어오는 제품!
로지텍의 신제품. 무선레이저 마우스 MX Revolution~!!! 가 눈에 띄더이다. ㅋ~
 
노트북을 쓰면서 언젠가는 무선마우스 하나 장만할까~했는데, 마침 딱 맞아떨어진 셈이네요.^^'
주저없이 제품을 받아들고 돌아섰죠.
 
아래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맨 마지막 사진은 그동안 써왔던 마우스, 마소 인텔리 익스플로러3.0과 로지텍 MX500...
써보니 저한테는 로지텍이 손에 제일 맞네요.^^

드디어 저도 무선마우스를 쓰게 되네요. ㅋㅋ~ 이제 유선제품들이 하나씩 둘씩 사라져가겠죠,~

***

이 글을 작성한 지가 벌써 1년 4개월이 지났네요. 카페에 있는 글을 옮겨 놓습니다.

물론 지금도 잘 쓰고 있답니다. *^^*
반응형